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다음튼튼병원 다음석증수술 솔직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11. 09:57


    올해 초 숨도 쉴 수 없을 정도의 복부 통증에 진땀을 흘리며 집 근처 응급병원에 갔다.응급실 의사에게 위궤양 및 위경련 진단을 받았다.3개월이 지났다.그동안 잦은 소화불량과 복통이 있었지만 참을 수 있었습니다.6월 중순경에도 다시 호흡이 어려울 만큼 힘든 위 복부 통증과 함께 등, 어깨 통증이 시작되고 서울대 병원 응급실에 갔다.목구멍의 석증이 의심된다고 하니 초소리파 검사를 해보라고 해서 며칠 뒤 인근 내과의원에서 초소리파 검사를 받고 다발성 후석증 진단을 받았다.소견보다 많은 돌이 있어 괜스레 한숨뿐일까 눈물이 핑 돌았다.


    >


    하나당 학교에서 시험을 다쳐 치료를 받자는 소견에 진통제를 먹고 버。다.운이 좋았던 것일까.다행히 시험이 끝날 때까지 내 몸의 돌은 나를 괴롭히지 않았다.시험이 끝나자마자 구토를 동반한 위경련과 황달 증세, 지속적인 복부 통증으로 과인하는 튼튼병원 김정윤 원장을 찾았다.보통 외래 간호사 선생님들이 환자를 안내하는데, 청디장부병원 김정윤 원장님은 직접 대기하는 진짜 과인과 과인을 불러서 맞아주셨는데 그 모습이 굉장히 인상적입니다.인터넷으로만 알아보니 병원을 제대로 고르는 게 약간 걱정이 되긴 했지만 원장의 차분한 이야기, 차분한 눈빛, 자세한 설명을 보고 들었고 걱정은 점차 사라졌다.과인은 간 수치, 췌장 수치가 높아 오항상에 바로 수술할 수 없었다.처음에 입원해서 간호사의 간호를 받으면서 간, 췌장의 수치가 회복되기를 기다렸다. 다음 날 오전 혈액검사를 받은 혈액 수치가 정상범위로 돌아온 것은 아니지만 크게 떨어져 수술이 표결됐다.수술은 배꼽에 하나.5cm의 구멍을 하그와잉하다 단 하나 공복 강경 자세에 치러졌지만 수술 자체는 약 30분 정도 준비에서 마취가 깰 때까지 약 하나 시간 30분 정도 걸렸던 것 같다.무통 주사를 맞았지만 한개 5분에 한번씩 버튼을 누르고 약이 몸에 주입되는 시스템 이다니다.불타는 듯한 복통에 한개 5분이 어떻게 과인. 길게 느껴졌다.그렇게 수술 오상의 하루는 끝났다.


    >


    수술 기념석을 받았다.노 힘 많아서 1프지앙아식 세어 보니 무려 36의 나쁘지 않아 나쁘지 않다 후붓해질까 나쁘지는 않아보다 김종윤 원장은 수술한 동영상을 나쁘지 않아로 보여줬지만 나쁘지 않아 장기의 모습과 수술 과정을 내가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수술이 어떻게 됐는지 이해하기 쉬웠다.수술 후 관리 방법, 식사가 좋지 않아 걱정스러운 부분 등 간호사 김은정 선생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줬다.


    >


    퇴원 교육지를 받고 집으로 돌아온 배꼽 주위에 둥글게 방수처리제가 발라져 있지만 요즘은 주위가 꺼칠꺼칠해져 만지는 재미가 있다.수중에 있어요. 수중에 배꼽에 손을 넣는 거예요.식사는 다 잘 먹고 있어.아내의 소음은 죽으로 시작했지만 어깨는 쇠고기도 먹고 늘 그랬던 것처럼 물고기도 먹었다.식사에는 제한이 없지만, 과식만 조심하면 될 것 같다


    >


    현재 수술 31회이지만, 아픔과 오랜보다는 상체 1우키 키 같은 배 끄는 면이 있는 수술 후 부모가 본 인 루루 신생아가 맞추도록 침대에서 단독 1어, 본인의 면 박수 치면서 하나 방귀의 누 님이 꼭 본인에 왔을 때 거사를 치렀다고 기뻐하고, 화장실에 들어갈 때마다 큰 1 보려고 관심을 가지세요.당분간은 먹어야 하는 약도 매우 많은 전 하루 두끼만 먹고도 약 때문에 세끼를 잘 먹고 있는 병원 비용은 300만원 정도 본 잉눙 MRI촬영을 하고 50만원이 더 자신이 왔지만 그대로 250만원 같다 병실은 6인실을 썼는데, 수술에 비수기가 있는지 환자가 없어서 6실을 본인 단독의 쓴!병원이 이쁘고 화장실 샤워실도 이용하는 데 불편함은 전혀 없었던 전반적으로 별 5개이지만 몸이 나빠서 민감하게 되서 아쉬웠다 하나는 병실 환기팬이 24가끔 돌아가는데 말이 있다.중앙제어라서 지울 수도 없다고 한다. 잘 때도 들으면서 자야 한다 본인은 오장오부가 됐지만 수술이 성공해 건강하게 회복될 것 같다. 주변에 뒷자리에서 고생하는 사람이 있다면 김정윤 원장을 적극 추천하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