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 <메시아 (MESSIAH)>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2:26

    오늘은 따끈따끈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메시아를 소개합니다.(웃음)


    >


    넷플릭스메시아는 성경에서 구세주를 뜻합니다.배경은 팔레스타인 이스라엘 분쟁지역에서 모래폭풍을 일으켜 휴전시키고 오탄으로 죽은 남자 아기까지 살리는 기적을 보여주는 주인공 알마시히가 본인이면서 드라마 이야기가 시작됩니다.(흥미진)


    >


    한편, 중동 전담 CIA요원 에바 겔러는 직감으로 알 마시히를 신적 존재가 아닌 테러집단을 배후에 둔 사회갈등 조장 위험인물로 지정하고, 역시 알 마시히의 행방을 의심하는 이스라엘 정보기관 요원 아브림 다함과 함께 이메시아라는 인물을 추적해 일단 구금하게 됩니다! 하지만 알마시히는 단 하루만에 감옥에서 사라진 후 갑자기 America 텍사스에 나쁘지 않기 때문에 나쁘지는 않지만,


    >


    텍사스주의 지방을 초토화한 거대한 태풍이다 함께 갑자기 미국에 ギャン거림으로써 나쁘지 않은 알마시히! 지역 목사인 필릭스는 알마시히가 서 있던 교회만이 건물이 깨지지 않는 것을 보고 알마시히를 신적 존재로 맹신하게 되었습니다.그리고 그 사이 알마시히의 기적 같은 행동이 인터넷에서 급속히 퍼지면서 미국 전역에서 알마시히를 보러 달려왔고 몇몇 신도들은 메시아로 추앙합니다.


    >


    알 마시히가 떠날 때가 됐다고 하자 부락목사 필릭스는 이 정체를 모르는 사람을 홀린 듯 미쿡의 수도 워싱턴으로 데려가고 수많은 인파가 뒤따른다.CIA요원 에버겔러와 이스라엘 요원 아브림도 알마시히를 따라다니며 그의 기적이 거짓입니다라고 밝히기 위해 더욱 뒷수습을 합니다.한편 워싱턴에 도착한 메시아 알 마시히는 미쿡 전역의 언론과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된 장소에서 다시 한번 기적을 보여주고 물 위를 누비는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단숨에 그에 대한 의심을 확신으로 바꾸고, 미크 대통령까지도 메시아를 자부하고자 하는...메시아(MESSIA)줄거리:


    >


    >


    어디서 많이 본 배우들이 출연하긴 하지만 대표작까지는 생각이 나쁘지 않네요. 연기는 모든 것을 무난히 잘합니다.


    >


    ※로 둥근 토마토는 영화에 대한 소식, 비평, 정보를 다시 공문 사이트※0~첫 00%중 첫 00%에 가까우면 신선하고 재미 있는 영화


    >


    넷플릭스 메시아의로 둥근 토마토의 점수는 36점!평론가의 점수는 아주 오치 요은웅데보다 관객의 점수는 90점으로 꽤 비싼 편입니다. 뭔가 모순적이지만, 메시아 시즌 1을 보면 이 점수가 이해가 가고 싶습니다.종교혼란과 사회문 재적 이예키를 다룬 사실드라마가 깊은 실제적 고증은 너무 옵코알의 동, 거짓없이 구원자인지 아니면 사기꾼인지를 관객들이 계속 알고 싶은대로만 이예키가 진행됩니다.


    >


    신의 예기를 전하는 진정한 신적 존재인지, 아니면 사람들을 현가령시키고 세상에 혼란을 일으키는 희대의 사기꾼인지, 아직 그 정체를 알 수 없는 기적의 메시아 알 마시히 역의 메디 데비! 어떤 귀추든 차분한 태도와 스피킹 톤으로 신의 대리인으로서 모든 것을 아는 것처럼 연설하지만, 감정을 전혀 드러내지 않아 연기가 무난히 흐릅니다.


    >


    CIA요원"에바"역의 미셸 모 본인인 한국 알 더 나아 최승희가 테러리스트인 사기꾼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후배 경을 11층 추적하는 역할을 잡고 어이 받았지만 미소가 한번도 없어요.역시 생각할 수 없는 진지한 역할이라 연기가 무난해요. ㅋ


    >


    알마시히를 이스라엘에서 놓치고 자신의 비밀스러운 과거까지 알고 있다는 사실에 분노하여 미국까지 갔던 당신과 메시아(또는 사기꾼)를 추적하는 이스라엘 요원 아브림 역의 토머 시슬리!이 분은 정말 이야기를 어디서 많이 봤는데 기억이...넷플릭스 미드메시아에서 유일하게 분노같은 연기를 보여주는 캐릭터입니다.모든 사람들이 알마시히를 메시아라고 칭찬해도 아브림은 끝까지 알마시히에게 면과 사기꾼 X키, 확충 라이 X키와 욕을 하는 뚝심!(웃음)


    >


    넷플릭스 메시아 시즌 한개, 결국을 살며시 의자 트리보다신다면 CIA에바 겔러는 알 마시히의 본명을 알아내고 알의 동 작을 때 마술사인 삼촌의 손에서 길러지고, 환영과 트릭에 능숙한 것을 찾습니다. 또, 계란의 히가시 정신 병원에 2년간이며, 현재 러시아로 망명한 과격 급진파 아메 리카 교수의 제자였다는 점도 확인하고 알의 히가시 사기꾼임을 더 확실하게 됩니다(반전에는 사실 당근 리카 교수가 알마시히우이 급진적 사상을 따르고 믿을 제자였다는 점)더 이상 알의 히가시 아메 리카로 메시 아로 있으면 행정부의 안보 체제에 위험하다는 판단에서 어떤 브림처럼 이스라엘로 이송시킵니다. 그러나 전용기로 이송 도중 공격을 받은 비행기가 추락을 하는데요, 문재 후에 깨어난 아부 림은, 수지 그리고 누웠던 동료들을 아루마시 피가 돕는 것을 직접 목격하고 손쉽게도 알마시히이 수이지요를 산다 돌아가게 했다는 말의 이런 줄거리에 눈동자가 심하게 흔들렸고 넷플릭스, 메시아의 시즌일 마지막으로 됩니다.마지막까지 알마시히가 정말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의 메신저인지 아니면 사회갈등을 조장하는 희대의 사기꾼인지 혼란스러운 전개와 결국에 보여준 넷플릭스 메시아!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로 추천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