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82년생 김지영' 주연, 예 좋네요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6:13
영화'82년생 김지영'주연 여배우 정유미 아이 폰의 배경 화면 ♥ Size, 하나하나 25*2436
>
10월 중에 개봉 의도의 영화 82년생 김지영!평소 당신이 너무 야하다고 소견한 전·유미 배우와 아직도 괴물...에 각인되어 버린 공유 배우가 함께 출연하게 되었습니다!캐스팅할 때부터 핫이었던 것인데, 곧 개봉 의도 때문에 더 많은 이목이 쏠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
82년생 김지영 영화는 하나 982년에 태어났으며 본인 한 아이의 어머니 아내로 살아가는 김지영이란 이름을 가진 여성의 예기를 다룬 영화라고 하고요!
>
이번에는 두 사람의 배우가 부부로 나 온다고 하던데 도가니에서 부산행까지 기이 두 배우가 3번째로 함께 하는 영화입니다! 평소에도 친한 친국중에서 지내는 두명이라는데.. 정말 비현실적인 것 같네요.
>
정유미 배우는 최근 드라마라이브에서도 유행하고 있었군요! 당시 단발머리도 굉장히 아름답다는 견해가 있었지만, 거짓없이 러블리한 페이스라고 생각합니다. ᅲ_ᅲ
>
많은 사람들이 정유미 배우를 한여름에 주님의 열매로 삼아 자주 기억해요 저도 그래요:)
>
그 배역이 놓친 아기 배우였는데, 그래도 연기력이 너무 뛰어나서 다른 작품에서도 꽤 매력적이었어요!
>
융소프 취집에도 매력적인 성격과 헤어 스타 하나로 많은 관심을 받은 것 같은데 그게 무슨 닭 하나, 2년 전 네용카도에오보료쯔.입니다!ww가끔 정 이야기가 이른 듯 sound...근데 신기한 것은 연애의 발견 때 그아잉, 로맨스가 필요할 때의 얼굴이 너희들과 있을 것 같은 정유미 배우..ᄋ!! 정말 동안인 것 같아요.
>
>
>
그라비아의 모습도 매력적이지만, 이런 소 카묘은한 모습의 1씨의 사진이 더 매력적이라고 잉스타그람그람은 지원으로 보게 되더라구요 정말 많은 여성 분의 우오ー그보다 스타일&페이스&성격은 아닙니다.*
>
>
큰개, 시바견과 함께 찍은 사진이 많아서 기르고 있는 것을 알았지만 아는 사람의 애완동물이라고 합니다. 반전으로 큰개가 JUMPUMI 배우를 잘 따르고, JUMI 배우도 엄청 귀여워하는 게 눈에 보여..꿀이 찔끔찔끔 흐르는 사진들이 다 예뻐요 후후후.
>
>
이렇게 찍은 사진들도 너무 예뻐요.정유미 배운 83년생으로 올해 36세의 나이라고 한다.정말 나이를 믿지 못하는 동안 페이스죠?
>
>
부럽네 이게 역시나 너무 비현실적으로 이상적이어서 어쩔수없다는 생각도ᄏᄏᄏ추렴해 져버렸어...그래도 너무 차갑고 뭔가 친한 느낌이...?물어보니깐 괜히 더 매력적으로 느껴져요!
>
찻피 빵도 삐가 잘 어울린다는 견해를 들었는데 이러한 자연스러운 모습도 삐 예쁜 배우 정·유미의 배경 화면!, 아이 폰 X/XR사이즈 1125*2436에서 제작되었습니다 ♥
본문 스크랩 가능 / 사진 출처 : 김수미 인스타그램 coming chee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