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축농증증상과 축농증에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5:10

    요즘 여름이 이상해요.왠지 모르게 아파 보여요.하하의 증상을 살펴볼까요?


    >


    >


    >


    >


    >


    하하가 이러한 증상을 보이는 이유는 바로 "축농증" 때문입니다.이번 여름이 걱정된 호호맘은 축농증에 좋은 뉴스를 만들어주기로 결정했습니다.


    >


    >


    면역력을 높여주는 맛있는 음식인 홍삼을 달이고 있네요.홍삼을 먹고 축농증을 1우키는 바이러스와 세균을 모두 퇴치했으면 좋겠어요.홍삼은 직접 달여서 먹을 수도 있지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도록 시중에 다양한 제품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비교해보고 맞는 제품을 선택하면 좋다고 합니다.


    >


    >


    시금치는 비타민E가 풍부하고 축농증 예방에도 도움이 되는 알짜 음식입니다.하우가 평소에 시금치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그래도 김밥을 만들면 잘 먹거든요, 그래서 시금치가 들어간 김밥을 만들어 먹이기로 했어요!


    >


    >


    고구마에는 비타민 A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마천나스로 축농증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게다가 고구마는 포만감과 단맛이 있어 간식으로도 딱 맞습니다!" 고구마에 흰 우유는 진리의 조합이겠죠, 흰 우유는 잘 먹지 않는 해드이모와 함께 주면, 잘 마시거든요.


    축농증 예방과 헬시한 간식, 일타이피! 축농증은 재발의 위험. 크게 방치할 경우 뇌막염, 뇌농양, 골수염과 같은 다양한 합병증의 원인이 되므로 평소에 잘 관리해주길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