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정시아와 딸 서우의 본인눔]서우공주의 생일을 맞아, 생리대를 기부했어요 :-)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5:07

    배우 정시아의 딸 벡소우 씨의 생애 1에 소중한 본인번째 선물이 도착했답니다


    배우 정시아 씨가 딸 벡소우 씨의 생애 1을 맞아 국내의 한 부모 가정을 위한 여성 용품을 전달했습니다:)베크 꽃 씨의 생애 1로 알려진 소중한 자신은 지난해에 이어2년간 이어 오고 있는데요. 가장 최근 서우의 삶 1맛이 자신째 선물 주는 모습을 만자를 볼까요?


    >


    정시아 씨와 단비가 굿 네이버스에서 2년째 따뜻한 선물을 준 곳은 배우자 없이 아이를 양육하는 어려움에 직면한 저소득 모자 가족을 보호하는 한 부모 가족 복지 시설입니다!쵸은시아 씨는 서울의 생일을 맞아 의미 있는 선물을 소견하던 중 아이가 많은 사람에게 받은 사랑을 작은 내 안에서 나누면 좋다는 소견을 갖고 지난해부터 한 부모 가족 때문에 소중한 선물을 보내고 있습니다:)


    >


    정시아 씨는 이후에 단비의 생활느냐는 가족들의 월 5월을 맞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머니와 아이들에게 필요한 물건을 계속하고 기부할 수 있도록 되어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정시아 씨와 서우의 미소처럼 굉장히 예쁜 마소음이죠?


    >


    >


    정시아 씨는 2년간 이어 오고 있는 장수 소생하거나 선물 본인 눈 외에도 본인째의 그라비아에 참여하는 등 꾸준히 선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본인의 나눔은 물론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저희에게 따뜻한 미소 sound를 선물해 주시는 정시아 씨와 소우의 걸음 sound를 응원합니다! 마지막으로 수줍음 속에서도 예쁜 모습을 보여준 서우공주의 사진을 보내 포스팅이 끝납니다.


    >


    저자:커뮤니케이션 팀 6시키상남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