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천안 축농증 면역력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20:57

    >


    축농증은 비염과 떨어져서 생각할 수 없는 질환입니다.비염이나 감기와 같은 호흡기 질환 없이 외톨이에서 발생하지 않기 때문입니다.전의 병증의 치료가 미약하거나 빈번히 반복되어 면역력과 비강 점막의 기능이 저하되었을 때 축농증으로 발전합니다.호흡기 질환이 축농증으로 발전하면 치료가 어렵고 기간도 길어집니다.그래서 확실히 비염 초기, 감기증상 초기에 증상 치료뿐만 아니라 재발하지 않도록 원인 치료를 해야 한다.


    >


    축농증의 정확한 병명은 부비동염입니다.부비동의 점막은 비강의 같은 점막으로 덮이고 있기 때문에 상기도 감염 시 동시에 침범할 수도 있고, 비죠무막의 부종 등으로 판로가 막혀서 부비동 내 분비물이 축척되어 2차 세균 감염을 하나우킬도 있습니다.축농증은 콧물과 코막힘과 같은 비염 증상이 과인 인과인기로 단순한 증상치료만 반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열이 너무 많이 나는 것은 아니므로, 이마저도 치료하지 않은 채 방치되어 있는 경우도 많습니다.


    >


    천안 축농증 한의원을 방문하는 어린이 축농증 환자 중 절반 이상은 9세 미만의 소아입니다.과인이 어릴수록 부비동이 작고 호흡기 점막이 약하고 면역력도 충분히 강하지 않기 때문에 호흡기 질환이 축농증으로 발전할 확률이 높습니다.구조적인 이유, 면역학적 이유 등에 의해 비염이 축농증으로 쉽게 진행되는데, 항생제에 의한 증상 치료만을 실시하는 경우 오히려 면역력을 더욱 저하시키는 결과를 초래하기 때문에 정확하게 내부 환경을 개선하고 코점막 기능을 강화하는 치료가 필요합니다.


    >


    축농증은 콧물과 코막힘 증상 외에도 안면 압박감이나 두통 등의 증상을 유발한다.언제나 비어 있는 상태에서 공기가 들어와서 자기 갈 통로가 되고 두개골의 무게를 감소시키지 않으면 안 되는 부비동이 염증성 분비물로 가득 찬 되고 식욕 부진, 구강 호흡, 수면 장어 린이, 집중력 저하, 무기력증, 안면 변형 같은 사건을 유발할 뿐만 아니라, 이런 모든 1의 결과가 아이의 원활한 성장을 방해하고 1산이죠 퀸 삶의 질을 현저히 떨어뜨리게 됩니다.


    >


    올바른 성장을 위해서도 하루빨리 축농증의 증상과 원인을 치료할 필요가 있습니다.호흡기의 구조적인 성장은 만 7세 정도가 되면 열립니다.그 때문에, 이 시기까지의 축농증 치료가 정예기 중요합니다.천안 축농증 한의원에서는 아이의 기본적인 건강 상태를 기반으로 체질을 고려한 1:1처방 한약을 통해서 축농증을 치료합니다.


    >


    축농증의 단순한 증상 완화뿐만 아니라 재발을 가져오는 단순한 감기, 비염을 예방하기 위해 면역력을 강화하는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선천적으로 약한 장부조직을 강화해 폐의 기능을 특히 보고 호흡기를 튼튼하게 한다.비점막 기능을 강화하는 치료도 중요할 것이다.네브라이저와 비강세척을 통해 코 속의 염증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특수 제작한 한방연고를 코 안쪽에 묻히고 부비동을 꽉 채우고 있는 염증성 분비물을 배출한다.


    >


    침치료와 뜸치료를 통해 혈류량을 항거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며 염증을 스스로 배출할 수 있도록 합니다.역시 체내에 진액을 보충해주는 처방으로코 점막에 보호층을 형성합니다.콧속은 항상 청결하고 촉촉하게 유지되며 찬 공기에 코 점막이 과민해지지 않도록 하며 겨울철에는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을 생할화하고 물을 충분히 식사하면 축농증을 비롯한 호흡기 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