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김동준 플린 자신이 추대엽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4:29

    EBS 유행 캐릭터인 펜스의 정체로 플린 김동준이 거론되고 있는 중인데요.펜스는 지난해 E육대를 시작으로 유튜브에서 유행 크리에이터로 급부상했고 현재는 직통령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펜스는 골든디스크에서 방탄소년단을 만과인고의 새해를 알리는 보신각 타종 행사에도 참여했습니다.


    >


    안타깝게도 펜스는 여전히 얼굴, 정체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펜스는 남극의 펜에 스며드는 스를 합친 이름으로 최고의 크리에이터가 되는 것이 꿈이라고 소개했습니다.유튜브에 알려진 바에 따르면 펜스는 210cm의 장신을 자랑하며 자신은 10세. 몸무게는 93.9kg의 남극 유치원을 졸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펜스의 정체가 유튜브의 '프린' 김동준이라는 주장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네티즌들은 펜스가 '김동준'이라는 물증으로 '대한민국 sound 악저작권협회'에 등록된 EBS 자이언트 펜TV 로고송의 가수명을 꼽고 있는데, 해당 곡의 가수명이 '김동준'으로 등록된 겁니다.도 한 누리꾼들은 영상 속의 그의 목소리와 펜스의 목소리가 비슷하다는 점과 김동준이 펜스와 비슷하게 189cm키의 소유자라는 점, 김동준이 과거의 부른 요들송이 펜스의 요들송과 비슷하다는 점 등을 언급하고 있다.


    김동준 괜찮은 여자 하나 992년 서울 예대 용키그와 한개 한살에 알려지고 있습니다.김동준에게 이미 개그맨 추대엽이 펜스라는 의심을 받고 있지만 추대엽은 직접 내가 펜스가 아니라고 해명하기도 했죠.


    >


    펜스는 요즘 놀면 뭐해?유재석과 함께 예능감을 자랑하곤 했어요. 아래 펜스하우스 집들이 영상을 보시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