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반자카파 조현아, 신곡 ‘고백’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20:24

    글ー프오발쟈카파의 멤버 조현 아(조현아가 24하나의 신곡'고백'발표를 앞두고 신용 티저를 유출했습니다.



    실력파 싱어 송 라이터로서 사랑 받는 오반 쟈카파 조현 아(조현아가 2개 1자정 공식 SNS에 신곡'고백'의 신용 티저를 유출하며 주목을 끌고 있다.



    유출된 크레디트 티저에는 블루 계열의 색채에 3개의 표정을 다음 사진으로 다양한 표정과 매력을 표현하고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3장의 사진 하단에는 "Lyrics/Composed/Arranged by쵸・효나"이라는 구문으로 신곡"고백"이 쵸・효나의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편곡까지 모드에 직접 연출한 것이 알려지면서 화제다.



    모드적으로 귀여운 상념을 담은 티저 포스터 유출이 유출되면서 신곡 고백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어 기대가 한층 높아지고 있다.




    >


    조현아 / 메이크업 엔터테인먼트 공급




    이 4월 181 1솔로 싱글'그대 떠난 뒤'을 발표하면서 솔로 활동을 시작한 이후 4개월 만에 신곡'고백'을 내놓조현 아(조현아의 잇따른 행동에 sound악의 팬뿐만 아니라 sound악의 관계자들의 기대와 관의 심지를 한 몸에 받는다.



    조현아는 실력파의 혼성 글ー프오발쟈카파의 메인 보컬을 지난 2009년'커피를 마시고'을 발표하며 데뷔했습니다.



    조현아는 혼자, 봄을 그리다, 코앞에 겨울 등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실력을 증명했습니다. 비, 수지, 에릭남 등 한국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는 등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 4월 일의 솔로 싱글 앨범'댁 떠난 전부 sound'를 발매하고 솔로 가수로서 일의 발을 딛고 많은 사랑을 받는 조현아는 24일 오후 6시 두번째 솔로 싱글'고백'을 발매하는 것이다.



    관련 기사:


    "예비 부부"조·종석 ♥ 거미, 제주도에서 비밀리에 "웨딩 사진"촬영 완료...결혼식은 이 가을,"런닝 맨"김·죠은국 이·광수와 친절한 투 샷.'아주 좋은 ''프레 디 토스'외계 행성 중 7명의 킬러...생존 경쟁이 시작된 장·지에호 그 카누·제덕에서 쫓겨난 텔레비전 소설의 이상 하"어느 쪽만 추려서"죠우리, 맑은 가슴 쿨 직찍..."당신은 많이 덥지만 화이팅""대학 오모데"Block B" 삐오, 비글 미 폭발의 첫 상...올해의 아시아계 배우 출연 영화"크레이지·리치·전갱이 살구", 미션·임파서블도 이기고 북미 박스 오피스 초위 획득 영화"TwoCops Do티스"알맹이 터프 걸과 미워할 수 없는 백만장자의 만남이다.'결국은?' '생방송 첫 아침' 여름철 옷 곰팡이, 비닐봉지, 생강 있으면 해결? 생활 전문의 비결, 자동 판매기형 무인 편의점이 등장. 최저 임금 인상 계기에 이르면 9월부터 상용화'여름 필수품'손 선풍기, 전자파 수치 보다?백혈병 발병 기준 초과의 카테고리, 오피셜 포토 쿰쵸쯔(2쵸쯔쵸쯔)유출…프로젝트 싱글 기대감 상승, 서 카누·제덕에 한방 먹였다...장재호 무혐의'출처''프로듀스 48'장 우오은용, 전소 미와 같은 본인이 때에 비교하면...'순위 한위 위엄'2쵸쯔쵸쯔 이 가끔 원-달러-엔 환율은?BMW의 리콜 첫날, 520d모델 차량에 경상 북도 문경에서 전소.'화재의 야산으로 비화하기''뉴스 쇼'아시안 게임 제한, 손흥민 결승 골로 첫-0승리.첫 6장시 이란과 격돌[쿰쵸쯔의 운세]2쵸쯔쵸쯔화요쵸쯔, 구멍띠별 및 별자리별 운세는? [금빛날씨] 태풍 설릭 북상, 이후 일 전국 확대, 제주 호우 예상 ... 태풍의 이동경로는?신화 'Kiss Me Like That' 뮤직비디오 티저 유출...'한 편의 영화 같은 분위기' 김우리, 딸 김예은, 김예린과 마카오서 여유로운 첫 상...'밤새, 밤새도록' [원본 기사 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