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펜더의 전쟁 이바구 - 미드웨이해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1:37

    우연의 연속은 필연인가요?


    하나 942년 5월 중순에 본격적인 미드웨이 공략 전을 짤 때 일본 해군에는 혼자의 분위기 메이커가 있었다. 바로 타카라 제독이었다.미드웨이 공략전 조금 전에 있었던 산호해 해전에서 미국 함대와 하나전을 펼친 다카기 제독은 미드웨이 공략 회의에서 미국의 정규 항공모함 렉싱턴을 격침시키고 요크타운이 항해불능이므로 미드웨이 공략전에는 나쁘지 않다며 낙승을 예상, 분위기를 띄운 것이었다. 그도 그럴 것이 송학도 피해를 받고 클레 항에 입항하면서 수리 중에 있던 그 시점에서 욕타웅은 송학보다 더 많이 박살 나쁘지 않고 있다는 것은 확인된 사실이다, 송학의 피해 정도가 적어도 3개월은 도우라이독에서 고쳐야 할 피해가 욕타웅은 이야기하고 무엇이냐는 것입니다.(응 실상 따지고 보면, 쇼카쿠의 경우 그렇게 큰 피해는 없었다. 배의 추진기관도 나쁘고 항해에 영향을 미치는 손상이 아니라 비행갑판이 맞은 것을 고치면 된다는 수준이었다.


    >


    >


    그런데 이렇게 되니 미드웨이 해전에서 미군 놈들이 아무리 항공 모함을 집중해도 2척 이상이 투입할 수 없습니다는 결론입니다. 한편, 미드웨이 공략 전의 주공이 되는 본 인구의 모의 제1기동 함대의 항공 모함만 4척입니다. 부쩍부쩍 무드업할 만하다.여기서 또 웃기는 것이 함대 진형을 요하는 대형으로 진격하기로 결정한 것입니다.원래 전함이라는 것이 2차 세계 대전들 대부분 쓸데없는 장 소프츄이의 덩어리의 취급을 받앗고동.아무리 대포대포를 달고 장갑을 두껍게 꼈다고 해도, 급강하 폭격기 몇 대가 정통으로 폭탄 몇 대를 제대로 떨어뜨리면... 급기야 고철이 되어버리고 어 아파트가 됐으면... 이 전함의 시대가 지본이냐고, 새 시대의 해군력은 항모와 항모의 함재기라는 사실을 온천에 알리자마자, 즉시 제펜을 넘었다.그렇게 해서 실천한 남(남)이 바로 야마모토 이소로...이녀석이었고...진주만에서 한 번 아작을 냈고, 스토리레이 만 해전 때 영국 해군의 에이스였던 프린스. 오브 웨일스와 레펄스를 항공기로 격침시킨 것을 보고 전함은 과거의 유물이라는 것을 확신시켜주었다.당시 전함이라는 것이 해전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그리 크지 않다는 사실이 밝혀짐에 따라 다른 용도로 그 용도가 바뀌었다. 예를 들면, 항공모함 바로 옆에 딱 붙어서 특유의 외톨이, 그 큰 몸에 조르는 많이 장착한 대공포 구어 스토리에서 떠다니는 대공포 역할을 했을 뿐만 아니라, 적기로부터 "폭탄받이" 역할을 하는 상대적으로 취약한 항모를 호위하는 역할(실제, 전투 기본 반의 조종사들에게 전함은 조로 조로 그미텡기한 목표...). 아무리 항공 모함이 이러니 해도 전함이 지니는 상징적 의미가 있잖아...후후 그런 대신도 격침시키되 사소한 어려운 ...왜?30센치, 40㎝구경의 대포를 맞아도 견딜 수 있는 방어력으로 키우느라 장갑을 둘러쳤 고동.거기로 또 움직이잖아...ᄒᄒ 거기에 대공포까지 있었다면 격침시키기는 좀 어려웠겠다."이 본인, 아니면 상륙작전 때 포대 역할을 한 셈입니다. (제펜은 이곳에서 삼식탄이라는 것을 개발하고 전함주포로 뱅기를 격파한다는 놀라운 발상을 해냈다!! 쓰바...세끼탄이 놀라움의 제펜 기술이라고 떠들었는데... 지면 제압 포격 때는 좋았어.. 그냥 이걸로 전투기 잡는다는 거.. 무리가 좀.. ...문재는, 이때, 제펜애기는 이 전함을 함대대열의 후미로서 뽑았다는 스토리이다. 왜 그럴까? 가장 끈기 있고 튼튼한 이남들이 앞장서서, 비록 적함의 공격을 선두로 막아야 하는데 스토리입니다. 재미있게도 대형 선두는 항공모함과 순양함 순양함이 앉게 되었다. 웃기지?웃기지? 대포는 멀리 책이냐, 아니면 뱅기가 멀리 책이냐? 사거리가 긴 놈이 뒤에서 쏘고 짧은 놈이 앞에 있어야 하지 않을까? 그렇게 해서 장갑이 두꺼운 놈이 앞에서 튼튼하고, 장갑이 약한 놈이 뒤에 있어야 하지 않을까? 이상하게도 희귀한 진형이 작전회의에서 허가된 것입니다. 항모 전대에 의한 "신세대 해전"의 창시자인 야마모토 이소로쿠가 이를 승인했다는 게...졸라 미스터리...우 sound...그런데 이 때부터 일본 해군 헌팅의 "불꽃의 조짐"가 아래 본인에 두 나타납니다. 일단 고마쓰 중장인 초계함대 출발부터가 문재였다. 초계 함 보이는 스토리도 무엇의 함대가 아닌 잠수함 16척으로 편성된 선도 부대입니다. 이 부대가 뭐하는 넘버인가?? 너의 스토리에서 "초계"다.즉 함대가 출발하기 전에 정찰병처럼 먼저 출발해서 적이 어디 있는지 그걸 알아보고 연락하는 와썹이에요.. 독일남들이 잠수함을 상선본인 보급선 공격에 사용한 데 비해, 일본남들은 이 남돌을 가지고 초계본인 보급등(초계는 이해하지만, 시바 그존인 잠수함에서 보급이라니......는.해상과 공중이 막히니까 다른 방법이 있었을지도 모르지만, 좀 이상한 방향으로 썼다. "산소어뢰라는 필살무기를 가지고 있으면서, 정말 이상하게 사용했다.어쨌든 이 초계부대는 재팬에서 늦게 출발했다. 미드웨이 공격하러 가는 함대가 일제히 출발한 것이 5월 29일입니다. 이 잠수함 초계 부대가 오아후 섬과 미드웨이 사이의 초계, 지상에 배치되는 방안의 날짜가 5월 30일이었으나 스토리입니다. 뭐 이게 큰 문재가었냐고? sound 적어도 큰 문재가 되었다. 일단 5월 30일까지 방안의 장소에서 정찰해야 한다 코마츄의 선도의 잠수함 부대가 제때 때에 방안의 장소에 도착을 하지 않은 것부터 이 작전의 불길한 시작을 알리는 것입니다.방안의 날짜보다 하루를 넘긴 5월 31일 밤이 본 사람 이 놈이 쵸기에송에 도달했는데.. 그런데 문재는 이때 양키 놈들의 항공 모함 엔터프라이즈와 호넷이 5월 29일 일본 놈이 쵸기에송하는 것을 허가하 고동.흐흐 그럼 뭐의 방안대로 도착해서도 발견 못헷고쯔다 수 있고쯔눙데, 또 문재는 후(후)이며, 5월 31일 밤에 욕타웅이 이 쵸기에송을 빼고 본인에게 갔었어요젯펭남들이 도착하기 전에 이야기이다..이는 잠수 전대대의 아이들이 못 본 때문은 아니었다. 일단 이들이 고생을 하는 셈이다. 다른 함정에 비해 잠수함의 애기가 받는 스트레스가 만만치 않다. 수상한 함은 하항상처럼 보일 수도 있고 물에 빠져 죽을 수도 있지만 적어도 심해에서 압괴되는 본인이잖아? 게다가 그 비좁은 공간은 어떨까?


    >


    고런 최악의 환경에서 Japan의 잠수 전대는 4나이, 하나 2월 81진주만 공격 때부터 제1최근까지 펜이 틀 정도로 굴렀다는 것이었다 분명히 잠의 때에 스이루토우무이 어디에 있었다. 진주만에, 남방작전을 할 것이다. 그치.. 요전에 산호해전했지.. 피곤한것도 이상하지 않나. 결국 미드웨이 해전 투입되기 직전에는 부대 정비와 병사들의 휴식이 절실히 필요한 상태입니다에도 불구하고 그들을 데리고 가고...뭐 결국은 과로의 후유증으로 그들은 24테테로이쟈싱 늦쵸기에송에 도착하게 된다.sound 어쨋든 계속 가보자 6월 하나 1이 되면 정자 싱크 모의의 기동 함대가 미드웨이 섬 북서부에 왔다. 여기서 보급함대를 만자신서연료를 제공받아야 하는데, 이것이 또 이틀 걸리는 작업이다? 급유도 받고 보급품을 받아야 하는데, 뭔가 갑자기 안개가 자욱하고 좀 있으니 구름이 끼기 시작하는 것이었다. sound 어쨌든 기함 아까기를 시작으로 하여튼 이 안개 속으로 들어갔다. 1단 함대의 충돌 방지를 위한 존 욜 대형으로 들어갔는데, 안개는 점점 짙어졌다. 그래도 아까 자기운 중장의 참모들은 이 안개와 저시정의 정정이 졸라서 달아오르고 있었다... 왜냐하면 진주만을 공격하러 갈 때도 이랬다.


    >


    "앗싸!! \"진주만 때와 같은\"" 이번에도 이기자 파란만함 매일이 계시를 내린 것이다!! 뭐 파란만함 매일이 도와주고 줄거리이구...어쨌든 좀 안개속을 빠져 본인이라 문제가 심각해졌다. 길을 잃은 것이었다. 소음 함대의 절반이 안보여 풋 어떡하지? 무전으로 좋다고? 음 요즘 이 근처에 미군을 넘는 감청반이 깔려있는 상황인데 여기서 무선 침묵을 깨고 무선을 날렸다니.당장 본인 여기에 있을게!! 하나가 외치는 것과 마찬가지...6월 2개 되어 상태는 매우 매우 심각하게 나빠지기 시작했다.구름이 깔리고 안개 거두 힘들어 죽겠는데, 이제 파도가 한줄기 같네? 그것도 아주 많이... 이러니까 시계는 처음부터 막혀버린 상태, 배는 속도 내기도 벅차지...(바다는 또 속도를 아무리 내도 롤링과 피치...에) 그러니까 상하좌우로 뚝뚝 하잖아... 그 덕분에 아무리 속도를 내도 해상상황에 따라 낼 수 있는 속도가 가변해...소음이란건 알고 있지...이런 상황에서 급유선 찾아서 기름 빼는 것도 힘들어지거든.. 화단의 주유선을 찾기도 힘들지만, 찾아서 본인도 배끼리 부딪칠까봐 그렇게 기름을 못 받게 된 거야. 소음..본인도 정스토리 결국 명령을 내리기-어린이씨-기름이 없으면 배가 멈추는데...에이..근데 배박살 본인이라기보다 낫지? 달콤한 유부중단!! 정스토리 결국 급유계획은 중지되었습니다.그런데, 좀 문제가 되는 "꽃"도 다시 뿜어냈다. 소음...시계불량으로 겹쳐 파도까지 흔듭니다. 보니까 함대 진형이 개판 5분 전의 상황이 빚어진 것이었다. 음... 이러다가는 아이들을 찾기는커녕 전체 미아가 될 처지에 놓였다. 이런 상황에서도 최악의 기상조건이 연출되기 시작한다. 밤이 되면 비까지 오는 것이었다.문제는 여기서 끝난 것이 아니었다. 잘못된 정보로 시작된 미드웨이 해전인데... 사전 정찰이라도 철저히 해야 하지 않을까... 뭐 5월 29하나일 미군 항공 모함지 본 인 간 건지 본 인 간의 거구(아, 물론 일본 해군은 이때도 몰랐다)한단 정찰을 해야 한다. 6월 일은 나를 쉽게 미드웨이 섬에 정찰, 본인의 잠수함이 뜨거운 정보와 가져온 것이-기 중기가 많이 보이던데요? 아무래도 공사하려고 했던 것 같아요.이것이 미드웨이 해전 중 잠수함대가 벌인 정찰 활동의 가장 큰 성과였다. 소음...기중기 많이 봐주려고 미드웨이까지 뛰어오다니...정찰잠수함이 정찰하고 싶어도, 기상상황은 도와주지 않았다. 화단 미 해군의 주력이 언제, 어디서 본인 종자가 될지가 초미의 관건이 된 시점에서 고마쓰 중장은 아래로 거북고니들을 찾아보는데... 여의치 않았다. 6월 2개 해상의 상황이 졸라 사탕 같고 잠수함이 속도를 제대로 내지 않은 것이었다. 그렇다면 더 다른 역할이라도 해야겠지만 그것도 잘 못했다.


    >


    야마모토는 잠수 함대가 나쁘지 않다고 수상 정찰기를 날리면 자결 칠로 2대 수상 정찰기를 오아후와 미드웨이 사이의 프렌치 프리 게이트 환초로 보냈어. 이 정찰의 키포인트는 정찰하고 바다에 착륙하라는 것입니다. 그러면 잠수함이 부상하여 수상기에 기름을 부어준다는 것입니다. 음...문제는 이때 이 근처에 전함이 쫄딱 버티고 앉아있었다는 점입니다. 잠수함은 뜨지도 뜨지도 못하는 귀추....결국 수상정찰기는 정찰도 못하고 돌아가 버렸다. 음... 일이 꼬이려고 하면 심각하게 꼬이기 시작한다.6월 3일이 됐다. 소음은 더 개판이 되었다. 결국 26척의 괜찮은 거미 함대의 아이들은 결국 6백미터씩 간격을 벌린 채로 분리되고 항진하게 됐다. 시계 불량 그이츄이 3일째 됐는데 전혀 나쁘지 않아안 조짐이 없으며 더 심해지고 가는 것입니다. 결국 속도를 줄이게 된다. 서로 부딪치는 꼴은 연출하면 안되겠지?그럼, 문제는 이때부터 시작된다. 본 우원. 보기에 이 6월 3일의 운명의 대미는 역시 현대 중령이 갑자기 고열로 쓰러졌습니다.!!! 진주만 공격의 최초의 입안자이자 진주만 공격의 실질적 브레인 역할을 한 특별 연구단을 조직해 진주만 공습의 세부 전술을 모두 입안하고, 실모두를 훈련한 겐다 미노루 중령!!! 나쁘지 않은 거미 중 하나 기동함대 참모진 중 나쁘지 않은 거미가 가장 신뢰했던 이 녀석!! 야마모토 제독도 졸라 아끼던 겐다 미노루이 녀석이 갑자기 고열로 쓰러진 것이었다!! 툰둥!!! 아.. 이런 일이.. 아무튼 이 녀석이 빠졌다. 소음..죽을 병이었냐고? 아니, 쿵하고 고열로 쓰러지곤 했어. 아무래도 무리를 했는지, 멀미를 했는지,,, 미드웨이에서 아까 격침당해 쌩얼거릴 때도 나쁘지 않은 구름을 따라 잘 탈출했습니다... 맞아 이 귀추로 나쁘지 않은 거미는 그의 특유의 우유부단함과 겁쟁함을 다시 한번 발휘하게 된다... 아싸!! 이때 바로 당시 나쁘지 않은 거미가 받은 임무는 두가지였다. 대단한 것은 아니고 일단 미드웨이를 폐허로 만들어 버리라는 명령과, 미국 함대 등장하면 조용히, 그렇기 때문에 신속하게 고철로 만들어 버리라는 것입니다. 소음이란 간단하지?? 하지만, 이것이 역시 스토리가 만만치 않은 명령입니다.미드웨이를 때려 부수러 가는데 십중팔구 이 난파가 나쁘지 않은 타래가 될 것으로 예상하니? 나쁘지않게도 따라서 첫번째 명령은 일단 좀 나쁘게 보지말고 안에 생각해보자는 거였어....뭐 섬이 발이 달려서 어디로 가는 것도 아닌 이상 나쁘지 않은 구름은 미국 함대를 무조건 찾아내 박살하지만, 아케작전을 해도 감정이 편해진다. 이 징...문제는 그놈 미국 함대가 어디에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 어디에 있을까? 사흘간 계속된 악천후로 제대로 된 정찰도 못하고, 뒤에서 천천히 다가올 지금 작전의 아버지인 야마모토에게는 어떤 정보도 염두에 두고... 결국 나쁘지 않다고도 한마디 던진다.- 오야가 뭐라고 하던지? 오야는 아무말도 안하던데.연합함대사령부 지령이라고 쭈르르르르 날아온 것 두가지가, - 댁의 너구리 거기서 벗어나서 나쁘지 않아!! 그래서 정보를 못받은거겠지? 지렁이, 미드웨이 상공은 화창하다고? 좋은 날씨에 빠져라. 소음, 이렇다 할 정보였다. 이렇게 되면 울며 겨자 먹기로 제독, 코분들을 모아서 생각하라고 한다 ---어떻게 해야하나?이때 겐다 실로 밀려서 상급자이면서 별로 눈에 띄지 않는 대석대좌가 기회라고 해서 콕 쳐서 나쁘지 않다. 소음..겐다가 힘들때 한번 빛을 봐야하지 않을까? ?역시...우리가 6월 5일에 미드웨이는 좀 깨지는 혀는 없네요...제독님은 미국 해군이 좀 불편 혀를 차다는 거죠? 자랑스럽게...우리들이 받은 명령은 쾅 하고 무찌르는 것입니다.지렁이 미드웨이를.. 아메리카 굴들아 저기 못찾은거 보니깐 아직 정신 못차렸다, 쳐다보네요...요그 온다는 알림이 오기 전쯤 미드웨이로 밀고 다녀야 하니까요!! 그럼 미국인 애들은 어디있을까? 소음마, 그것을 지가우치 아나요 미국 아이가 알아? 뭔가 하와이에 없잖아? 우리가 계속 미드웨이를 부술 때가 되어 올 것입니다. 그때가서 준비하고 부딪혀주세요 지그시 소심해져서...그타,큰돌무드 탔다. 소심하고 나쁘지 않을지도 제독, 겐다가 너무 요즘 아파서 뒹굴고 자는 게 안타까워서 아쉬웠는데 큰돌 듣고 보니 그런 것 같다... 과연 오이시 씨가 선임 참모였음에도 불구하고 이때까지 무시했던 것이 좀 미안했는지 아닌지 모르겠다. 더 웃긴 것은, 다른 참모들도, 지금까지 개무때 당해왔던 대석이, 이참에 좀 빛나보고 싶어진 탓인지, 대석의 생각에 적극적인 찬성의 뜻을 나타내며, 대석을 지원 사격해주는 것입니다. 이때 팔을 걷어붙이고 큰 돌을 지원하는 것이 역시 참모장이었던 쿠사카 소장입니다. 괜히 정보장교에게-미군 애들 찾았다고 그렇게 봤나?엄격합니다- 엄한가? 제독님을 때리는데요. 내친김에 도무전 두들겨서 아이들 모두 모아서 쳐들어갑시다 제독님? 어? 미국은 협박하고 있잖아요? "겐다만 좋아하고, 큰돌을 무시하고 그러면 어때요? 그놈도 잘하자고 했는데도 치보다 콕콕 가려져서 맨날 콕콕대기를 당했잖아요..." 이참에 저놈의 기도를 살려, 우리들도 몰살시켜 줍시다!! 오이시... 무명시대는 매우 나쁘지 않고 길었다..이번 한 번의 발언으로 대석은 Japan 해군 역사상 最悪の최악스럽게 생각한 참모"라는, 역사에 영원히 이름을 남기고 만다. 친그드 그러나 이때까지만 해도 겐다때문에 힘들었던 일은 다 잊고, 지금부터 나쁘지 않아도 들뜬 감정으로 기쁘게 이 귀추를 바라본다. 그렇기 때문에 나쁘지 않게도 명령한다.일단 무선켜서 친구 모이게 해!! 우리는 미드웨이로 가는구나!! 앗! Japan 해군 최악의 명령이 여기서 다시는 나쁘지 않은 것이다!! 무전을 치자마자 사방에 깔려있던 미국의 감청부대가 이를 캐치하고 Japan이 왔는지 순식간에 알아보고 말았다. 더 웃기는 건 무우저는 안개가 걷히고 별이 빛나기 시작하는 겁니다...오호통제라~여기서 잠시...헉 역시...Japan애들이 이 때 졸라서 역시 같이 자결했다고 생각할 수도 있었겠지만, 애들이 별로라고 생각한 이유가 좀 있었다. 무슨 병력의 양과 질에서 앞섰다는 나쁘지 않프지앙아감도 나쁘지 않프지앙아감이 있어서도 미국의 아이들이 졸라 병신 삽질하는 것을 6월 3일부터 하고 있는 것도 있었습니다. 소음..좀 보자..앞의 기사에서도 말했지만, 엄청난 미드웨이에 졸라서 많은 병력이 뒤룩뒤룩 모여 있었던 것이다. 해군,육군항공대,해병항공대 애들이 가진 똑같은 점이 안 좋았는데 당장 죽고 싶어서 환장한 놈들이라는 것... Japan놈들이 다가오고 있는 것을 확인한 이 놈들이 그래도 갖고 있는 B·하나 7을 타고 6월 3일 날 정오에 떴 고동... 가서 뭐 했냐고? 폭탄 떨어트렸어 ᄏᄏᄏ 맞았냐고요 ? 타쿠도 엄은 sound.. 그래 나쁘지 않다고 이번에 카타리나레가 아니라 수송기에 어뢰를 달고, 꼴사납게 뇌격기 흉내 내며 Japan함대로 날아갔네? 뭐 좀 격침시켰냐고? 아니 미친척 해버렸어문제는, 이러한 광기의 행동을 보고, 울 Japan의 아이들이 졸라서 보지 않았다는 것이다. 소음 얼마나 나쁘지 않고 한심해? 제대로 된 징검도 아니고 카탈리나프가 아닌 것 같은 것에 어뢰를 달고 날아와 던지구 도망가는 짓을 하는데... 이때부터 Japan 친구들이 방심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쇼와 요크타운


    >


    >


    5월 81일. 그래서 미드웨이 공격이 있는 근 한달 전에 있던 산호해 해전. 아메리카남들과 Japan남들이 결전을 펼쳤다. 인류 역사상 처음으로 항공모함끼리 충돌한 지 오래전이었다. 이때 누가 이겼냐면... 소리 Japan이 이겼네당시, 양쪽 항공모함 피해는 미국측 아이들이 렉싱턴을 자침시키고(안락사로 보는 것이 나쁘지 않았을 터이다). 워낙에 엄청나진 않아서, 빌딩을 하고 있는 것을 지네 손으로 격침시킨) 요크타운이 정말 거의 아작이 나쁘다.시피가 파괴되었다(실제 때마침 당시 Japan 해군은 이남을 격침당했다고 생각하고 있었다).Japan측은 소형 항모 쇼호카 격침되고( 반갑고도 태평양전사에 Japan측 격침, 항모 제1은 영광스러운 이름으로 기록한 녀석이었다..진주만의 다음에 역전의 용사인 쇼ー칵이 비행 갑판에 폭탄을 맞고 좀 타격을 받았다. 뭐 배로서의 기능은 유지했습니다. 단지 덱에 구멍이 몇 개 났을 뿐이었다. 서학은 무사했습니다.


    >


    소음...결국 하나폰 측이 이겼다고 봐도 되는 해전이었다.의문은 스토리였다. 이강해전을 연구하는 군사전문의 쪽에서 보면, 이것이 역시 미스터리라고 말하는 것이다. 화단쇼카크같은 경우는 그렇게 크게 손괴된거 아니였나? 얼른 수리해서 배를 띄우는데 괜히 징징거리고 있다는 것이었다. 골을 더 많이 때리는 것은 서학이었다. 이 넘은 어디 다친 것에 하 쟈싱 않은 이야기 장했지만 당시 항공 병력의 40%를 잃었다는 이유로 보충하는 것이라며 밍키죠크에 거렸다.5월 17한가지 일 오에 입항했으니 빨리 후딱 정비해서 이것 저것 챙기고, 병력 충원하면 5월 28하나 날 출격할 때 코프사리 걸고 출격할 수 있었을 텐데 민 키죠크고료쯔고동. 소음 뭐, 당시 하나 그 아이가 전력적으로 타고난 때문에 굳이 이 아이들까지 끌고 갈 필요가 엄 문어의 소견할 수도 있었겠지만, 하나 폰 정보부에서 판단한 것이 믹크 측 항공 모함은 최대 2척과 봤어? 그런데 하나 그 아이들이 끌고 간 것이 4척.마침 2배의 전력 획득. 그런데 만약 쇼칵와 즈이 카쿠까지 데리고 가면 6:2에 3배의 차로 압도적인 전력 차로 누르는 것이 있네...그치?소음에서는 미쿠 측은 어땠어? 욕타웅이 이곳 저 펑크 자신고, 물 들어차고, 바보짓을 틀면서도 끝까지 기식하고, 진주만의 건선 거에 도착한 게 5월 27한 날이었다. 기위엔터프라이즈와 호넷은 출격준비를 마치고 미드웨이로 출발하려던 때였다...당시 이남의 요크타운이 미드웨이 작전에 투입될 것이라고 믿었던 누구도 무서워했다.왜?가장 작은 배를 떠올리기에 3개월이 걸린다는 판단해 옷고동. 이 놈을 완전히 수리하는 데는 6개월이 걸린다고 견적이 자신 왔다. 거짓말 음...이때 양털 니미츠 제독이 1,400명의 공장 인부들을 모아 한마디 던진다."이봐, 너희들 애국심 있니? 없어?? 시바의 쪽바리들이 몰려오는데, 너희 리멤버 펄하버 몰라? 지난해 12월 8하나 날 이야기야, 아이들...마리 이야기만 하고 이야기로 좀 이럴 때 아이국 하고 어린이!!니미츠의 갈 굼과 아이원에 이 1,400명이 욕타웅의 수리 작업에 들어갔다. 진주만에 있는 진짜 로거의 모든 사용용 자원을 총동원해 이 야마 복구에 투입했다. 설계도 도면도 하나하나의 구멍이 나 있는데 메우고 펑크로 때우고 띄우는데 전력을 다한 것이었다. 어쨌든 이때 용접공이라는 용접공이 모두 동원되어 배를 용접하는데.. 잠시동안 많이 투입되고 있으면 진주만의 전력망에 부하가 걸려 정전이 되어 쥬럴을 감았다. 그래도 조급하게 지지하고, 끝내고, 메워주면서 요크타운을 수리하고 자신감을 가져갔다.


    >


    sound...그리고 6개월이 걸린다고 했다 이 눈 아이의 수리 기간을 붙인 68테테로 만에 끝내고 말았다. 그래서 대기하던 항공대 실어 호닛과 엔터프라이즈를 쫓고 졸라 졸라와 미드웨이에서 빠져나갔다...처음 6:2의 전력비를 기르는지 뻔했다 일본과 미국의 항공 모함 전력의 차이가 4:3으로 바뀌면서 한번 붙어 볼 만한 시점이 오고야 말았던 것이었다.바람


    >


    미국의 전략은?


    그때 니미츠 제독은 병력이 엄했다.. 그 점 인정해야 할 것이다. "소음 초단전함"이라고 불리는 것 같은 것은 센디에그리로 변해 있었다. 왜?만약 모르는 Japan 넘기는 진공을 막아야 합니다라고 이스 트리입니다(Japan잠수함 1척이 천사의 도시 앞바다에 본인 타ー봉인 포격 칠로쥬랏한 것에 깜짝 놀랐습니다). 항공모함 사라토가를 사용하고 싶어도 보니 다시 샌디에이고에서 수리중이었다. 소음 그 본인 마 남은 병력이라도 좀 모으면 야마모토 이남이 다시 알리산으로 병력을 보낼래? 꽉꽉 병력 없어 죽겠군... "확약"포기해 버릴래? 하지만, 니미츠 또 자존심 하면 혼자의 자존심 안하는건가? 아무리 전략적으로 뜻이 없다지만, 알류산에 진입한 넘어가 미친척하며 미국 본토로 달려간다면 ?? 진주만도 부순 넘버인데...결미 꽉 본인 없는 병력에서 아류산쪽으로 병력을 좀 빼기로 판정을 했습니다.하고 알류상 쪽에 순양함 5척과 구축함 14척, 잠수함 6척으로 구성된 함대를 파견하게 된다. 니미츠가 믿었던 로버트 데어폴트 소장을 이 부대의 대형 빵으로 앉혀 이스트리였다. 한 척이 아쉬운 시점에서 가장 졸졸이라도 해보려고 이 병력을 빼고 한 것이었다...뭐, 처음 쯤 Japan의 애기들이 원했던 미국 함대의 능숙한 총출격과는 상당히 거리가 멀었지만 어쨌든 몇 척이라도 왔으니 전혀 실패한 작전은 아니다, 그럴듯..


    >


    자, 문제는 미드웨이 쪽이었다. 니미츠가 미드웨이로 보낼 수 있는 병력은 하루의 제독의 하나 6기동 함대와 풀레쵸 제독의 하나 7기동 함대가 전부였다.하나 6기동 함대의 전력은 항공 모함 엔터프라이즈, 호닛과 중순양함 5척, 경순양함 한척 이 전부였다. 하나 7기동 함대는 그 이야기에서 절반 함대이며 이에 앞서서 방 변 신이 된 항공 모함 욕타웅과 중순양함 2척, 구축함 5척으로 구성됐다."소음 "정스토리 Japan" 함대와 비교하면, 숫자적으로는 "자신의 질적으로" "내 힘으로" 확실히" 떨어지는 수준이었다. 여기서 또 운명의 장난 같은 에피소드가 벌어지는데, 하나 6기동 함대 사령관이 출격 직전에 교체한 고쯔욧다. 원래 하나 6기동 함대 사령관은 하루의 제독이었지만 이 사람이 출격 직전에 갑자기 피부병에 걸린 것이었다. 아마리카에게 이것이 "정스토리 치명적인 문제"였을까? 적 앞에 사령관이 바뀐다는건 별로 좋은 징조 아니지?? ᄒᄒ 꼭 그런 것 같지는 않은 것 같다. 그건 나중에 보면 돼 좌우간 니미츠는 후임을 정하고 스풀ー엥스 소장을 사령관으로 삼은 어쨌든 사령관이 결정되며, 니미 트럭은 몰아내도록 하나 6기동 함대를 출격시켰다. "스토리 당신"에서 쫓아내는 것과 같았다. 5월 24하나 날 입항한 넘는 5월 28하나 날 출격시켰다는 것을 보면... 뭐 스토리는 끝났어 최소한의 보급과 정비시간만 주고는 급하게 보낸 것이었다. 그 사이에 사령관도 변화 줄거리였다 그 녀석 신 마나 한 7기동 함대는 나는 편이었다. 기함인 욕타웅 수리를 기다리면 조금 머뭇거리다가 수리가 완료된 5월 30하나 떠났으니까.이들은 기본적으로 이 수준의 제독으로 계급도 마찬가지였기 때문에 누구를 지휘자로 할지 상념해야 했지만 기본적으로 같은 학급이었다. 공동사령관 그러면 신채배의 효율성을 위해 연장자 플레처를 대형 빵 자리에 앉혀놓고, 꿀이 한마디 던진다.- 다른 필요를 강요받아 쪽바리난돌 측면을 치든지, 후려치든지...아무튼 Japan 함대 "아작"을 내놔라. 미드웨이 그건 몇점령 당해도 상관없어, 어차피 그거 다시 재함락하면 되는거지 "확실히 Japan 함대"다. 쪽바리 함대에 최대한 데미지를 줘라...만약 이 넘어짐이 쪽박이로 밀린다면, 더 낫다. 너희들의 갈라진 지역, 태평양은 텅 비어서... 가서 너희들 마음대로 싸워봐라.이 후호에 이어서...........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