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내의 맛' 가수 송가인이 무녀인 어무이를 향한 애틋한 효심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22:21

    #아내의 맛 #가수 #송가인이 #무당인 #어머니를 #향한 #애切ない한 #사랑을드러냈다.하나하나가 밤 방송된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는 송가인 모녀와 함서원, 진화 부부의 상이 유출됐다.이날 송가인의 어머니 송순단 씨는 동료들과 함께 공연장으로 향했습니다. 송승단 선생은 세례의식을 갖고 고인의 넋을 위로하는 무형문화재 전수자. 동료들은 카인이 그런 유행을 가지게 된 것은 어머니의 진심 덕분이라고 이야기 하고 있었습니다. 이에 대해 송승단 씨는 어릴 때 가인이 엄마가 무당이라고 상처받았을 때 절대 나쁘지 않으니까 상처받지 않는 스토리라고 늘 이야기했죠라며 아이들이 자라면서 남들이 부끄러워하지 않고 떳떳해했습니다. 따라서 아이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이강선 가인은 숙행과 함께 행사장을 찾아 어머니가 세례를 하는 모습을 지켜봤다. 송승단씨의 무대를 지켜본 숙행은 "네가 엄마에게 너희들을 물려받았구나 본인"이라고 감탄했습니다. 송가인은 "엄마가 하는 굿이 진도 씻기는 굿이었던 '씻겨지다'에서 따온 말이었다. 사람의 진출을 깨끗이 씻고 좋은 곳으로 보낸다는 의식의 한명입니다만, 사망자 중에는 위로를 산 사람에게는 좋은 일을 비는 의식입니다"고 밝혔습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손승단씨의 모습에 장영란은 "어머니가 무형문화재가 아닌 것 같다"며 감탄했습니다. 송승단씨는 마지막으로 딸 송가인을 홍보하고 응원해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무대에 오른 송가인은 진도아리랑을 열창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공연을 마치고 둘만의 시간을 보낸 모녀. 송승단씨는 "송가인이 엄마가 무속인을 숨기지 않고 다 밝혔다며 그것이 너무 아름답다고 칭찬한다"고 말했다. 그러자 송가인은 부끄러운 직업도 아니고 자랑스러운 직업인데 숨길 이유가 있나. 예전에는 푸대접을 받았지만 요즘은 본인이니까 인정해 준다며 어머니를 자랑스럽게 여겼습니다. 이어 "돈 많이 벌어서 엄마 앨범도 내겠다"며 남다른 효도를 보였다.


    >


    송가인은 스케줄이 없는 날에는 집에서 비녀나 꺾꽂이 만들기에 열중했어요. 예전에 주문 들어온 것을 마무리하기 위해 시간이 날 때마다 아직도 비녀와 생울타리 작업을 한다는 그는 놀라운 손재주가 돋보여 눈길을 끌었다. 송가인은 비녀와 담을 쌓게 된 이유에 대해 그때(무명 시절)는 식당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려고 했는데 언제 행사가 들어올지 몰라 시간이 없었다. 이건 재료만 사서 집에서 만들면 되니까 시간적 여유가 됐다고 설명했습니다.이어서 송가인은 어머니와 이사갈 집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현재 자취 중인 송가인은 원룸 계약이 막 끝났기 때문에 어머니와 함께 부동산에 들러 새로 이사할 집을 구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소속사에서 강남 측에 송가인의 집을 알아보고 있다는 내용에 MC 이휘재는 강남에 살고 싶은 로망이 있느냐고 물었다. 이에 송가인은 "한강의 다리 같은 것이 보였으면 좋겠다. 조명도 보였으면 좋겠고, 높았으면 좋겠다며 들뜬 표정을 지었다.집을 볼 때 특히 거실이 넓은 집을 찾은 송가인은 부모님이 오셔서 하룻밤 자고 가시면 된다고 효도했다. 그러자 신혼집을 볼 때마다 엄마의 끊임없는 결혼 압박이 있었고, 송가인은 지친 표정과 함께 결혼이 내 마음대로 되느냐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


    >


    #진화는 #함소원이 #홈쇼핑 #촬영을 하러 나쁘지 않은 동안 #독박 #육아를 했습니다. 딸 혜정이와 너무 힘들어 기저귀를 갈고 목욕시키며 고군분투한 진화는 이날따라 유난히 칭얼거리는 딸 때문에 영혼이 거의 없어 보이는 표정이었다.진화는 겨우 딸을 재웠지만 집을 비울 수는 없었다. 그래서 진화 친구들이 직접 집으로 찾아왔다. 진화는 친구를 보자마자 사투리가 나온 것처럼 China어로 쉬지 않고 이 이야기를 나쁘지는 않았다. 진화는 아기를 키우는 것은 정말 힘들다. 네가 오기 전에 정말 힘들었어. 딸의 성격이 점점 강해지고 있는 것 같다. 아내와 닮은 것 같다고 토로했습니다. 이어 "아기가 태어난 뒤 마스크 모자가 생겼다. 예전에는 요즘보다 머리가 2배였다"라고 예상했죠.진화는 "아이를 낳으면 모두 잠을 잘 못 잔다. 아이가 생기자 생각할 것이 많았다. 그러다 불면증이 심해졌다"며 "하나 나쁘지 않으면 커피 한잔과 당신 음료로 버。다. 그렇게 몇 달을 보냈다. 매 하나 2태 테러씩 잔 "이라고 털어놓았다. 그는 요즘도 몇 번인가 잠을 못 잔다. 혼자 생각하는 성격 때문인지 어쩔 수 없다고 예상했습니다.이를 지켜보던 MC들은 가장 힘든 점을 물었고, 진화는 생각이 너무 많아 잠을 잘 수 없다. 아픈 건 아니지만 계속 긴장하는 습관이 있다고 답했습니다.친구는 어려운 진화를 걱정하며 함소원과의 관계에 대해 물었다. 이에 진화는 "모든 것이 아기 가운데로 흐른다"며 "사실 감정 속에 있는 것들을 풀 자리가 없다. 하지만 요즘 나쁘진 않아보다는 눈앞의 아기가 중요하기 때문이다. 예기치 못한 일로 싸우면 난 예기치 않아. 스스로 참는 것이라고 털어놨다.한편 하나를 마치고 지친 몸을 이끌고 집으로 돌아온 함소원은 집안 곳곳이 발칵 뒤집히자 진화에게 분통을 터뜨렸다. 하지만 하루 종일 딸을 돌보느라 제대로 쉬지 못한 진화도 어렵기는 마찬가지다. 서로 피곤한 탓에 예민하게 된 이들은 결말. 소리를 들고 열심히 경쟁을 했습니다.함・소우오은은 " 나쁘지 않고 밖에서 한명 더 왔더니 너무 피곤한 "과 예기하고 진 위치도 " 나쁘지 않아도 집에서 놀았던 것은 아니다. 놀지 않고 아기를 봤어. 내가 나쁘지 않아서 하나 하고 싶은 감정이었어. 너만 바쁜 것처럼 예기하지 마라고 불평했다. 계속된 예기싸움에 결국 진화는 피하고 집안 분위기는 싸늘해졌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