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돌출눈 관상 성형 - 뼈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3. 21:11

    안녕하세요 돌출아교정에 대해 문의드립니다.제가 튀어 본 사람 온 눈이었지만 10년 전에 몇군데 성형 외과에 가서 쌍꺼풀 수술상 도우이울하면 쌍꺼풀 수술하 이이에키라고 하던가요. 그런데 이중으로 꼭 하고 싶어서 9년 전에 압구정동의 한 성형 외과에 갔더니 그 병원 성형 외과실장이 이중으로 해도 좋다고 하더라고요.그래서 수술받았는데.. 수술실에 들어가서 의사를 아내 sound 봤어요.ᅲᅲ 수술 후 눈도 짝꿍이고 너무 험하게 변해서 그 병원의 다른 원장님? 재수술을 받고, 아주 최근까지 지내오고 있습니다.돌출안 성형을 검색해 보니 안와감압술이라고 뼈 수술을 하는 것이 있던데 그건 무서워서 못하고 지방이식으로 돌출안 교정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


    안녕하세요 박형 정형외과입니다.눈의 돌출을 나타내는 대부분의 경우에 있어서, 갑상선 질환이 원인은 아니지만(유전적인 요인이 거의) 갑상선 질환이 있는 경우에는 눈이 돌출되므로, 정도가 심한 돌출형안의 경우, 갑상선 호르몬 검사를 받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돌출안교정은 눈을 감싸는 안와골(Orbit)의 부피를 증가시키는 뼈의 수술이다, 눈을 직접 집어 넣는 방법과(이것은 약간 큰 수술의 축에 끼워집니다), 눈 주위의 구조물을 융기시켜 눈에 들어와서 보이는 돌출안 성형 방법이 있지만, 저희 병원의 돌출안 수술은 눈이 날아과인으로 보이는 원인을 찾아 눈에 들어와서 보여주는 돌출안 지방이식 방법입니다.


    그래서 얼굴 모양에 따라 각기 다른 노하우가 적용되는 거죠.주된 노하우는 칼로 자르고 뼈를 깎는 노하우가 아니라 지방이식을 하는 노하우입니다.얼굴 구조를 살펴 지방 주입을 하는 것이 키포인트가 됩니다.


    >


    저희 병원은 지방이식전문병원으로 홈페이지 주소도 영어로 지방이식을 뜻하는 "HERO"(세계 최초로 지방이식닷컴 홈페이지를 만든 병원입니다. 국내 최초를 의미하는 co.kr이 아닙니다.^^)지방을 살리고 채취하고 살려서 이식하는 방법을 쓰기로 이식된 지방 세포의 효과는 영구적!(80세까지^^)인 것(다이어트해도 발군의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살이 찌면 많이 게재되는 경향이 있으므로 수술 후 첫~2년 동안은 체중이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하지 않도록 주의할 필요가 있겟슴니다)


    >


    돌출째 지방 이식 교정 비용은 250~만원이지만 부다 sound가 있다면 너에게 가장 급한 부분을 중심으로 하면 될 것 같아 수술 사례는 진료에 오면 너무~! 볼 수 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